본문 바로가기

소니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 방법 | 비용 안내

2024. 6. 4.

소니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 방법 | 비용 안내

 

소니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가전제품 선도 기업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니의 카메라, 캠코더, PC, TV, 오디오 비디오 제품을 사용하시다 보면 고장이나 부품 수리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소니는 전국에 18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택배를 통해 A/S 접수를 대행하기도 합니다. 이 글에서는 소니 제품의 A/S 신청 방법, 보증 기간, 비용, 상담 방법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목차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니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수리 및 A/S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1588-0911
    •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토, 일, 공휴일 휴무)

    보증기간 안내

     

    소니코리아㈜에서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면 1년간 무상 서비스 기간을 제공합니다. 무상 수리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정품 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

     

    정품 등록 시 정품등록 이벤트 사은품, 10% 할인 쿠폰, 무상 수리, 픽업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 보증기간 이내(1년)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 보증 기간 외에도 소니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소모성 부품 성능 저하 제외)

    유상 수리 서비스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 공식 서비스 외에서 임의 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천재 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AS 신청 방법

    서비스센터 방문

    소니는 전국에 18개의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별 취급 제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까운 서비스센터의 취급 품목 및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지역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서울 나스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동아빌딩 412호 02-780-3040
    서울 리체아이앤에스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 하이테크시티3차 B105호 02-786-6002
    서울 서초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73 서초빌딩 2층 02-525-1181
    서울 송파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218 신광빌딩 6층 02-400-5055
    서울 신용산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레미안 용산더센트럴 B동 409호 02-318-5640
    서울 양천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 202 3층 02-2649-1617
    서울 시오인포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2 여의도백화점 9층 925호 02-786-0433
    경기 안양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67 풍천빌딩 3층 031-476-2700
    강원 원주 강원도 원주시 무실로 93 한주아파트상가 1층 033-732-9977
    강원 춘천 접수대행점 강원도 춘천시 백령로 145 033-251-1497
    대전 대전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3번길 17 해운빌딩 5층 042-477-9300
    광주 광주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24 062-511-3333
    광주 광주 접수대행점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금호월드 139호 062-350-8274
    울산 울산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72 소니빌딩 5층 052-246-2626
    부산 일광카메라 접수대행점 부산시 중구 광복동 1가 17-4번지 051-245-8255
    부산 부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00 제우스빌딩 4층 051-611-6511
    제주 제주 제주도 제주시 이도2동 2007-1(구남동4길 3) 2층 064-721-3000

    픽업서비스

    A/S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은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지정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수거하여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접수해드립니다.

    • 픽업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후 픽업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1588-0911을 통해 신청
    • A/S 요청서 작성: A/S 요청서를 작성 및 서명 후 포장 박스에 동봉 (증상 부분은 자세히 작성)
    • 포장 및 택배 발송: AS 요청서를 동봉하여 제품 포장, 제품 손상 방지를 위해 신문지, 에어롤 등을 이용해 포장 후 박스를 밀봉하여 발송
    • 택배비: 렌즈교환식 카메라는 보증기간 이내 왕복 무상, 일반 제품은 보증기간 이내 편도 무상, 보증기간 외에는 고객 부담

    AS 비용

     

    서비스 비용은 기술료, 부품비, 출장비로 구성됩니다.

    • 부품비: 제품 수리 시 교체되는 부품의 가격
    • 기술료: 수리 난이도와 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표준 수리 기술 요금표 적용)
    • 출장비: 출장 시 거리에 따라 적용

    자주 묻는 질문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소니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통해 제품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나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

    보증기간이 지나도 유상 수리 서비스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 신청 방법은 무엇인가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A/S 요청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발송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