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상담원 연결

2024. 8. 8.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상담원 연결

 

SK텔레콤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 SK텔레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목차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고객센터

    SK텔레콤 핸드폰 관련 문의는 다음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전화번호 영업시간
    114 평일 09:00 ~ 18:00
    080-011-6000 평일 09:00 ~ 18:00
    1599-0011 (유료) 평일 09:00 ~ 18:00

    인터넷 및 집전화 고객센터

    인터넷 및 집전화 관련 문의는 다음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전화번호 영업시간
    080-816-2000 (무료)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1600-2000 (유료)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AS센터

    SK텔레콤 휴대폰 AS 관련 문의는 다음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전화번호 영업시간
    1544-0110 평일 09:00 ~ 18:00

    SK텔레콤 상담원 연결 방법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려면 각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사용하면 됩니다.

    • 핸드폰 고객센터: 114 또는 080-011-6000으로 전화 후 0번
    • 인터넷 및 집전화 고객센터: 080-816-2000 또는 1600-2000으로 전화 후 0번

    각 서비스별 주요 단축번호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번호 업무내용
    1번 사용요금, 휴대폰 결제, 납부이력 확인
    2번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취소
    3번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4번 T로밍 서비스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6번 인터넷, TV 가입상담
    0번 상담사 연결

    자주 묻는 질문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잘 안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어려운 경우, 평일 오전 9시에서 18시 사이에 다시 시도하거나 ARS 단축번호를 사용해 원하는 업무로 이동 후 상담사 연결을 선택하세요.

    SK텔레콤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언제인가요?

    SK텔레콤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인터넷 및 집전화 관련 상담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에서는 요금 문의,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기기변경, 로밍 서비스, 인터넷 및 TV 가입 상담, 고장 신고 및 장애 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