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 시간 | 상담사 연결 바로가기

2024. 5. 24.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 시간 | 상담사 연결 바로가기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앱이나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찾지만, 급하게 전화해야 할 때는 전화번호를 찾는 일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 방법,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을 빠르고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는 1588-8100입니다. 이 번호로 분실신고 및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를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에만 가능하며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시간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콜백 상담 이용 안내

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추후에 연락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은 1588-8100으로 연결한 후, 상담 연결을 선택하고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콜백 상담 요청이 많을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잠깐 주목!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이 특별한 혜택은 곧 종료됩니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디지털 ARS

본인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업무 시간에 따라 다양한 ARS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업무시간: 1번 디지털 ARS, 2번 누르는 ARS, 3번 말하는 ARS
  • 업무시간 이후: 1번 누르는 ARS, 2번 말하는 ARS, 3번 디지털 ARS

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원하지 않을 경우 수신거부 등록이 가능합니다.

 

연결 URL은 SMS 또는 카카오알림톡으로 발송되며, 고객님의 휴대폰에 1588-8100 번호가 스팸처리 되어 있으면 SMS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누르는 ARS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카드 분실신고: 8번 → 1번
  • 법인카드 분실신고: 8번 → 2번
  • 분실해제: 8번 → 3번
  • 보이스피싱/ 습득신고/ 금융사고 피해신고: 8번 → 4번
  • 상담원 연결: 8번 → 0번

말하는 ARS

대표전화 1588-8100으로 연결한 후 3번 말로 하는 ARS를 선택하면 대화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용내역이 얼마인가요: '사용내역 안내' 서비스로 이동
  • 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분실신고' 서비스로 이동
  • 한도조회: '한도조회' 서비스로 이동
  • 분실신고: '분실신고' 서비스로 이동
  • 결제대금: '결제대금' 서비스로 이동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해외에서도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상담: +82-2-1588-8100
  • 분실신고 및 승인: +82-2-1588-8300 / +82-2-2280-2400

자주 묻는 질문

롯데카드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분실신고 및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 18:00 가능합니다.

콜백 상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콜백 상담 서비스는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추후에 연락하는 서비스입니다. 1588-8100으로 연결 후 상담 연결을 선택하고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해외에서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하나요?

해외에서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82-2-1588-8100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분실신고 및 승인을 위해서는 +82-2-1588-8300 또는 +82-2-2280-2400으로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