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방문예약 신청방법

2024. 5. 24.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방문예약 신청방법

 

여름이 다가오면서 에어컨을 켤 준비를 해야 합니다.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나 수리, 또는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센터를 찾을 일이 생깁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사전점검 서비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에어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이사로 인해 이전 설치가 필요할 때 서비스센터를 찾게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에어컨뿐만 아니라 갤럭시 스마트폰, TV, 가전제품,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제품의 수리와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번호 1588-3366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
팩스번호 031-210-8815

 

에어컨 및 가전제품을 비롯해 삼성전자 제품의 AS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통화 대기 시간이 길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니 이용해 보세요.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콜센터 운영시간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상담 콜센터 운영 시간이 다릅니다. 서비스 접수, 제품 상담, 원격 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는 다음 시간에 가능합니다.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

 

수어상담은 평일 09시 ~ 18시에 가능합니다.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은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에 운영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콜센터 통화 대기 시간이 길다면 챗봇 상담을 이용해 보세요.

 

 

🔥 잠깐 주목!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이 특별한 혜택은 곧 종료됩니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삼성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삼성 에어컨 및 삼성전자 제품의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요일별로 다릅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하고 가세요.

평일 09시 ~ 19시
토요일 09시 ~ 13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는 평일에만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직원들이 교대로 이용하기 때문에 12시 ~ 14시에는 많이 혼잡하고 대기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금요일 09시 ~ 11시, 화요일과 수요일, 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는 가장 혼잡한 시간대입니다. 제품 점검 시간이 소요되므로, 종료 1시간 전까지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는 여름이 오기 전에 사전 점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에어컨 사전 점검 기간으로 정하여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더워지기 전에 에어컨 자가 점검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해 보세요.

에어컨 자가 점검 방법

예를 들어,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여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가 점검 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전점검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TEL. 1588-3366)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이전 설치

 

집을 이사할 때는 에어컨도 이전 설치를 해야 합니다. 다른 이전 설치 업체를 찾을 수도 있지만, 공식 서비스센터인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이전 설치를 진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삼성 가전제품의 철거, 설치, 전문 세척은 삼성 케어플러스에서 진행하며, 삼성케어플러스 전용 전화는 1588-4190입니다.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위치

전국에 위치한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먼저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요일과 월요일, 휴일 다음 날은 특히 방문 고객이 많아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해 보세요.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 출장비

에어컨 AS나 수리를 할 경우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에는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가 포함되며, 산정 기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출장비

에어컨, TV, 세탁기, 냉장고 등 제품은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며, AS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출장비 20,000원이 청구됩니다. 평일 18시 이후나 토/일/공휴일의 출장비는 26,000원입니다.

부품비 및 수리비

부품비는 부품을 교체할 경우 발생하며, 수리비는 기술료로 수리의 소요시간과 난이도를 감안하여 책정됩니다. 점검, 수리 서비스 요금은 현장에서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 에어컨 서비스센터는 평일 09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는 언제 진행되나요?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는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에어컨을 미리 점검하여 여름철에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출장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AS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출장비는 기본적으로 20,000원이 청구됩니다. 평일 18시 이후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출장비가 26,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