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방법 | 비용 안내

2024. 6. 1.

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방법 | 영업시간

 

대림바스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사용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 정보를 공유합니다. 대림바스의 비데, 욕실과 주방 수전, 욕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목차

     

    대림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림바스의 다양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림바스 고객센터 1588-1952
    대림 바스&키친 1588-4360
    대림케어 1588-3667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이 시간 동안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대림바스 AS 신청 방법

     

    대림바스 제품의 AS를 신청하시려면 모델명과 고장 상태를 확인한 후, 아래의 방법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림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신청

    대림바스 AS 비용

     

    대림바스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및 성능 고장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하지만 아래의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 제품 인도 후 1년 이후
    •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 미준수
    • 지정 AS기사 외 타인 수리로 발생한 고장
    • 지정 부속품 외 타 부속품 사용
    • 소모성 부품 수명 만료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AS 비용은 출장비, 수리비, 부속품비의 합으로 청구됩니다. 기본 출장비는 2만원이며, 부속품의 수리 또는 교체가 이루어질 경우 수리비와 부속품 비용이 추가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림바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언제인가요?

    대림바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대림바스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1588-1952로 하거나, 대림바스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글을 남겨 신청할 수 있습니다.

    S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AS 비용은 출장비, 수리비, 부속품비의 합으로 청구됩니다. 기본 출장비는 2만원이며, 부속품의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할 경우 수리비와 부속품 비용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