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 상담 시간

2024. 5. 27.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 상담 시간

 

인터넷이 발달하였지만 급할 때는 여전히 전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카드 분실이나 해외 승인 문자 같은 상황에서는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때, 또는 결제하지 않은 해외 승인 문자가 올 때 당황스럽죠. 이럴 때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를 걸어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대표 전화번호 1588-8700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평일 09시 ~ 18시
ARS 상담 가능 시간 24시간

 

해외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할 때는 다음 번호로 전화하세요.

해외 이용 문의 +82-2-2000-8000
해외 도난/분실 +82-2-8000-8100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안내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다양한 ARS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ARS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을 누르면 자동으로 디지털 ARS로 연결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직접 화면을 보면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말로 하는 ARS

문의 내용을 말로 하면 음성을 인식하여 해당하는 서비스로 안내합니다. 대표전화 1588-8700 연결 후 3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번달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와 같이 문장으로 말해도 인식합니다.

누르는 ARS

가장 많이 사용하는 누르는 ARS의 경우, 개인회원은 다음 순서대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순서 설명
1588-8700 ➡ 2번 누르는 ARS
2번 ➡ 1번 개인회원

 

그 후 다음 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서비스 번호
결제예정금액 조회 1번
카드이용내역 조회 2번
명세서 재발송 3번
연회비내역 조회 4번

단축번호

1588-8700으로 연결 후 아래 단축번호를 누르면 해당 서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서비스 번호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2 ➡ 8 ➡ 8
카드 분실신고 2 ➡ 8 ➡ 1
카드 분실해제 2 ➡ 8 ➼ 2
신용카드 습득신고 2 ➡ 8 ➡ 3
카드 이용이 안될 때 2 ➡ 8 ➡ 5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ARS 번호를 누른 후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서비스 번호
보이스피싱 8 ➡ 8
개인회원 2 ➡ 1 ➼ 0
가맹점 2 ➡ 2 ➼ 0
법인회원 2 ➡ 3 ➼ 0
자동차, 리스, 할부금융 2 ➼ 4 ➼ 0
앱관련 문의 2 ➼ 5 ➼ 0
카드신청 관련 2 ➼ 6 ➼ 0

자주 묻는 질문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평일 근무 시간인 09시에서 18시 사이에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빠른 처리를 위해 ARS나 디지털 ARS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해외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할 때 추가 요금이 발생하나요?

해외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할 때 국제 전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용 중인 통신사의 국제 전화 요금을 확인한 후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카드 분실신고는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할 경우, ARS 번호를 따라가면 쉽고 빠르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