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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센터 전화번호 | 접수 방법 | 캐리어 가방 백팩

2024. 6. 4.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센터 전화번호 | 접수 방법 | 캐리어 가방 백팩

 

여행을 떠나기 위해 준비물을 챙기다 보면,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캐리어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메리칸투어리스터는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캐리어를 사용하다 보면 바퀴나 손잡이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다면, 여행 중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및 백팩 가방의 AS 접수 절차와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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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아메리칸투어리스 AS센터 전화번호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1461입니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는 같은 회사의 제품이므로 고객센터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1577-1461
    운영시간 평일 10시 ~ 17시
    점심시간 12:30 ~ 13:30
    휴무 주말 및 공휴일

     

    AS 접수 방법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제품의 AS는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며, 가까운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를 통해서도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전국 매장 접수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의 A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홈쇼핑 구매 고객 모두 전국 매장에서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내역이 있을 경우,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해 주세요. 구매 내역이 없을 경우에도 수선 접수는 가능하지만, 보증 적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 고객은 반드시 보증서 또는 구매 내역서를 지참해야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해당 자료가 없을 경우, 유상 수선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수선 진행을 위해서는 2~3개월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택배 접수

    거주 지역에 방문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접수를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택배 접수 시 직접 박스 포장 후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사진을 첨부하여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1차 수선 가능 여부 확인 후 택배 접수 안내를 드립니다.
    • 이메일: info.korea@samsonite.com (전체 겉면/파손 부위/가방 내부 라벨 뒤 숫자+영문)

    AS 절차

    매장 접수 후 수선처 입고까지 약 7일 정도 소요되며, 비용 발생 시 결제 URL 문자가 발송됩니다. 결제 후 수선이 진행되며 약 2-3주 소요됩니다.

     

    이후 수선 진행 상황을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선 완료 후 출고 송장 번호는 등록된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수선 완료 후 발송되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AS 비용

     

    AS 비용은 실물 확인 후 안내 가능하며, 제품의 브랜드, 소재, 사이즈 및 수선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 내 원천 불량 및 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보증 기간 이내라도 고객 취급 부주의일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별 수선 위치에 따른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품질 보증 기준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제품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따라서 1년 이내 수선 및 AS는 무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품질 보증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재 불량/부자재 불량/봉제 불량/부당 표시 또는 소재 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 사고 - 1년 보증 기간 이내 무상 수선, 교환 또는 환불
    • 접착 불량, 미싱 불량 - 보증 기간 이내 무상 수선
    • 염색 불량, 탈색 - 보증 기간 이내 교환, 환불
    • 색상, 사이즈 불량 - 상품 구입 후 10일 이내 동일 상품, 동일 가격으로 교환
    • 부착물의 이탈, 끈 고리 절단 등 조립 불량 및 도금 불량 - 보증 기간 이내 무상 수리 또는 교환
    • 소비자 과실 및 보증 기간 경과 - 유상 수리
    • 운송 회사(항공사 등)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 및 손해는 운송업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해야 합니다.
    • 노트북 컴퓨터 수납용이 아닌 일반 서류 가방에 노트북을 보관하여 발생하는 파손 및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AS 접수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AS 접수를 위해서는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특히 해외 및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구매 내역서가 필요합니다.

    수선 소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매장 접수 후 수선처 입고까지 약 7일, 수선 진행은 약 2-3주가 소요됩니다. 택배 접수의 경우, 수선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AS 비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S 비용은 제품의 브랜드, 소재, 사이즈 및 수선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물 확인 후 정확한 비용이 안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