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 방법 | 서비스센터 위치

2024. 5. 31.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 방법 | 서비스센터 위치

 

SK매직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동양매직에서 SK매직으로 변경되었으며, 기존 동양매직 제품도 SK매직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에 따라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출장접수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목차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SK매직 고객센터는 다양한 문의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전화번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 적절한 번호로 연락하여 신속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렌탈, 구매, 쇼핑몰 이용 문의 1600 – 6446
    렌탈 회원정보, AS 문의 1600 – 1661
    배송 문의 1644 – 7272
    대량 구매, 렌탈 문의 1600 – 4700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까지입니다. 수리 관련 문의는 AS문의 전화번호인 1600-1661로 전화하셔서 출장 접수나 수리와 관련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다른 문의 종류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니 문의에 맞게 전화하여 빠르게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SK매직 출장 방문 예약 및 요금

     

    SK매직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출장 방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서비스 예약은 SK매직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예약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나 SK매직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출장 방문 이용 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를 포함하여 청구됩니다. 부품비와 수리비는 제품 상태에 따라 다르며, 출장비는 동일하게 20,000원입니다. 평일 18시 이후 또는 휴일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출장비가 24,000원입니다.

     

     

    제품 보증기간에 따라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보증기간 내에도 고장 원인에 따라 유상 수리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 보증서나 구입 영수증에 의해 산정됩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생산 연월에 3개월을 추가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따라서 구입 영수증을 잘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상수리

    무상수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 서비스 매니저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2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유상수리

    유상수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 분리 및 설치
    •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발생
    • 외부 환경
    •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경과 또는 수명 다한 경우
    • 천재지변
    • 고객 부주의
    •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SK매직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10:00~17:00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외에는 SK매직 홈페이지의 '쉬운해결' 탭에서 자가 점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 북부서비스센터: 서울 노원구 상계로 7길 23 문화빌딩 2층
    • 은평서비스센터: 서울 은평구 갈현로 11길 43 두성주상복합 201호
    • 강남서비스센터: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60길 5, 삼원빌딩 5층
    • 남부서비스센터: 서울 양천구 국회대로 180, 마이미빌딩 6층

    경기/인천

    • 인천서비스센터: 인천 미추홀구 인주대로 287, 운산빌딩 1층
    • 군포서비스센터: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군포복합물류단지 C-2-2 1층
    • 수원서비스센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55, 테크리트영지식산업센터 1204호/1205호
    • 일산서비스센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97-8

    경남/부산/울산

    • 울산서비스센터: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굴화길 43, 2층
    • 창원서비스센터: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읍성로 87, 2층
    • 부산동부서비스센터: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319, 녹십자빌딩 2층

    경북/대구

    • 포항서비스센터: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506, 1층
    • 대구서비스센터: 대구 북구 산격동 1805번지

    전남/전북/광주

    • 순천서비스센터: 전남 순천시 안신기 3길 10
    • 전주서비스센터: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용덕길 47-29
    • 광주서비스센터: 광주 북구 설죽로 199, 세영빌딩 2층

    충남/충북/대전

    • 청주서비스센터: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화로 64, 2층
    • 대전서비스센터: 대전 유성구 신성동 160-2, 현대오일뱅크 2층
    • 천안서비스센터: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중 2길 29, 육영빌딩 2층

    강원/제주

    • 강릉서비스센터: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미노리 443-4
    • 원주서비스센터: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둔전길 298
    • 제주서비스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천로 9

    자주 묻는 질문

    SK매직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언제인가요?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10:00~17:00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출장 방문 서비스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출장 방문 서비스는 SK매직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예약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나 SK매직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예약 가능합니다.

    무상 수리와 유상 수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무상 수리는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을 수리해주는 것이며, 유상 수리는 보증 기간이 경과했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을 수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