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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 방법 | 비용 안내

2024. 6. 4.

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신청 방법 | 비용 안내

 

브리츠는 다년간 국내 멀티미디어 스피커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브리츠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특히 스피커, 블루투스 기기, 헤드셋, 사운드바, 차량용 공기청정기, 시계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브리츠의 A/S 신청 방법 및 절차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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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브리츠 고객센터는 제품 관련 문의 및 A/S 신청을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31-908-1091
    운영시간 평일 10시~17시 (점심시간 12시~1시)

    제품 보증기간

    브리츠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기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이 적용됩니다. 또한, 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됩니다. 중고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서(사용설명서)에 명기된 소모품과 소모성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 처리됩니다.
    • 무상수리 조건: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AS 신청 방법

    서비스센터 방문

    브리츠 제품의 AS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한록산길 130)

    방문 전 고객센터(031-908-1091)에 연락하여 확인하시면 바로 수리가능 여부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서비스 이용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택배사: 로젠택배 (예약문의 1588-9988)
    • 보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031-908-1091]
    • 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 (성동리 693-15)
    • 제품을 보내실 때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고,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기재하여 첨부
    • 포장 시 주의사항: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한 제품의 흠집이나 파손은 고객 과실로 처리될 수 있음
    • 배송비: 구입 후 30일 이내는 회사 부담, 이후 보낼 때는 소비자, 받을 때는 회사 부담, 1년 경과 시 모두 소비자 부담
    • 택배서비스 이용 시 수리기간: A/S 센터 접수일로부터 업무일 기준 14일 소요

    AS 비용

     

    AS 비용은 부품비와 기술료로 구성됩니다.

    수리 단계 기술료
    기본적인 수리(유닛, 저항 등) 3,000원~10,000원
    중요한 수리(내부케이블, LCD 등) 5,000원~20,000원
    정밀한 수리 10,000원~30,000원 (부품비 및 운송요금 별도)

    AS 신청 전 확인 사항

    AS 신청 전 자가 점검 가능한 항목들을 확인해보세요. 해당 사항이 있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조치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스피커를 컴퓨터나 음향기기에 연결 방법
    • 사운드 내장형 통합보드를 사용할 경우
    • 사운드 카드별 단자 위치
    • 잡음이 발생하는 경우
    • 특정 위치 스피커 출력 불량
    • 특정 음악이나 게임, 영화 구동 시 잡음 발생
    • 우퍼에서 팍팍 하는 소리나 명확하지 않은 소리
    • 출력 소리 찢어짐
    • 출력 전혀 안 될 경우
    • 다른 위성 스피커 사용할 경우
    • 케이블 길이와 스피커 성능

    자주 묻는 질문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네,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도 유상 수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부품비와 기술료가 부과되며, 자세한 요금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수리 시 제품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을 보내실 때는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고,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기재하여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한 손상은 고객 과실로 처리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시 예약이 필요한가요?

    서비스센터 방문 전 고객센터(031-908-1091)에 연락하여 방문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