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상담원 연결

2024. 5. 28.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상담원 연결

 

우리은행의 홈페이지나 앱을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 내용을 못 찾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는 직접 전화를 걸면 의외로 빨리 문제 해결이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 시간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고객의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1588-5000 1599-5000 1533-5000 +82-2-2006-5000 (해외)

 

기타 외국인 전용 전화는 1599-228880으로 전화하시고 신규 상담 예/적금 상담전화는 1599-8100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영업시간

 

우리은행 고객센터 이용 시간은 평일 09:00~18:00 (월~금)입니다.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전화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려면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88-5000, 1599-5000, 1533-5000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ARS 번호를 눌러 원하는 상담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래는 주요 ARS 서비스 코드입니다:

서비스 내용 번호
잔액조회 * → 2
다른은행으로 송금 * → 3
거래내역 조회 * → 4
상담직원 연결 * → 0
다시듣기 * → *
이전단계 * → #

 

🔥 잠깐 주목!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이 특별한 혜택은 곧 종료됩니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자주 묻는 질문

우리은행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평일 09:00~18:00까지 운영되며,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 전화번호 1588-5000, 1599-5000, 1533-5000 중 하나로 전화를 걸어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우리은행 ARS 단축번호는 무엇인가요?

잔액조회는 * → 2, 다른은행으로 송금은 * → 3, 거래내역 조회는 * → 4, 상담직원 연결은 * → 0을 누르면 됩니다.